|
2026-06-22 11:23
조회: 159
추천: 0
비기 222 후기222 올고대가 되서 지인 도와줄겸 234막 가봤는데
한 사이클 딜량은 확실히 맘에 드는데 사이클 좀 꼬이면 현타가 5초씩 걸리고 그러니까 스트레스가 심함; 111은 안 해봤고 212랑 비교하면 확실히 유연성 차이가 심함 그리고 개인적인 아쉬움인데 옵드가 단타였다면 더 뽕맛이 있었을거 같음 ㅋㅋ 그렇다고 일필은 더 약해서 싫고; 제발 수욜에 피순 말고도 충분히 메리트 좀 있게 개선해주면 좋겠음 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