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30
조회: 1,046
추천: 0
예전에도 한번 했는데지난번 밸패때 피면 딸깍 받아서 좋긴했는데
그때 밸패를 못 받았어야 했어 배마는 매번 구조개선 직전에 뭐 조금 받고 구조개선은 패싱 당함 이번에 딜적인 부분은 아니더라도 창천각이나 다른 스킬들 사용감 좀 개선 해줄만 했는데 아무것도 없네... 이제 딜 잘나오니 계속 패싱 당할듯 그러고 다른 직업들 다 올라오면 다시 최저시급이나 받겠지 다음 구조개선은 2년 뒤에나 볼테니 진짜 배마 점핑은 고민들 하십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