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심창 오심패 쓰다가

패패창 패패패로 넘어왔는데 불편함? 제외하고 

딜자체는 패패창/패패패>>오심창/오심패 로 알고 있는데  맞나요 !?!?

사람들마다 말이 조금씩 달라서 여쭤봅니다.

+ 트리시온 루메 기준으로는 패패@가 더 잘나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