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36
조회: 411
추천: 0
패패창vs오심창 뭐가 더 강한가요 !?오심창 오심패 쓰다가
패패창 패패패로 넘어왔는데 불편함? 제외하고 딜자체는 패패창/패패패>>오심창/오심패 로 알고 있는데 맞나요 !?!? 사람들마다 말이 조금씩 달라서 여쭤봅니다. + 트리시온 루메 기준으로는 패패@가 더 잘나왔습니다 !
EXP
1,452
(26%)
/ 1,601
|





Dw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