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슈모익때 즉발디트를 해보려고 하는데 스킬트리가 많이 갈리는 것 같더라구요..

[헤비크러쉬 , "드레드노트" , 인듀어페인 , 파워숄더 ] VS
[헤비크러쉬 , "파워 스트라이크" ,인듀어페인 , 파워숄더] 어떤게 나을까요?

해방은 풀스윙이 나을까요 어스 이터가 나을까요??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