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7:17
조회: 85
추천: 0
즉발디트 질문!!이번 슈모익때 즉발디트를 해보려고 하는데 스킬트리가 많이 갈리는 것 같더라구요.. [헤비크러쉬 , "파워 스트라이크" ,인듀어페인 , 파워숄더] 어떤게 나을까요? 해방은 풀스윙이 나을까요 어스 이터가 나을까요??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P
326
(26%)
/ 401
|





무기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