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찌는 이렇게있고 
닉네임 아랫도리가고장난8톤남성


셋팅뭐가 잘못됬는지봐주실분 
제가 못치는것도있긴한데 너무 약해요... 애착인형인데 난왜9타만쳐지냐고 ㅠㅠ 나도 10타치고싶어요

내애착인형 셋팅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