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은 쓸 수 있는건지

공이속이 없는 옵션은 아닌지

쿨증옵션은 괜찮은건지... 궁금합니다 !!

분망 날해날벽때 해보고 디트 접었다가

붕쯔 준비중이었는데 즉발도 관심이 생겨서

슈모익 주고 해보려는데 여쭤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