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0:50
조회: 172
추천: 0
슈모익 분망줄까하는데즉발or차붕 갈 생각입니다.
약간 좆사기캐로 밑잔먹기 말고 B+~A 의 캐릭 해가지고 패턴, 레이드 이해도로 밑줄먹는 재미로 하고있어서 분망이 딱 제 스타일에 맞을거같아서 결정했습니다 차붕도 아직 괜찮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