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6-01 21:05
조회: 1,889
추천: 0
오버차지라는게게이지 차면 바로 손띠고 스킬나가면 오버차지라는건가요?
아니면 게이지차고 더 누르고잇다 손때야 오바ㅓ차지지인가요?ㅠㅠ ![]()
EXP
137,572
(10%)
/ 160,001
|







즈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