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보고있는데 역천이 좀 더 심하다뿐이지, 역천-세맥 불문하고 회선 채용하면 시너지 가동률이 전체적으로 공대평균 밑인듯
보고있는 지표는 카멘 2-4/베스칼 위주였음 ㅋㅋ..
 
시너지란게 기본적으로 적중 조건부면 대부분 가동률 마이너스 요소.. 긴한데
버서커보면 레더 이악물고 맞추니까 오히려 평균 훨씬 높은거보면 스킬 중요도 문제가 더큰듯

8인 레이드 기준 아웃라이어 미만 평범한 지표는, 대부분의 직업이 시너지 자체 가동률부터 8할 언저리고
(폿버프가 더 세다보니 내가 시너지 없이 한사이클 박으면 가동률 지분 팍팍 떨어져서인듯 )
와중에 역천 자가비율-파티원비율 격차가 대부분 큼 (자가 95% 이런사람도 파티원비율 80%미만)
말할것도 없이 현타때 유지 유기해서 일건데. 이건 회선 홍염 채용률부터 문제일거 같긴 함
그놈의 여래 홍염...

와중에 회선은 가토에서도 5%이상 비는 지표 우후죽순인게 웃음벨
안봐도 0단에서 어깨빵 못맞출때마다, 세맥이니까 3초언저리씩 계속 비니까 그럴듯. 날뛰는 베스칼...
예제가 좋은 지표는 아니긴한데, 세맥 표준적인 특징은 나타난듯? 폿 공증비율 낮은데 / 아덴 비율 높음
edps 구간 드럽게 긴 캐릭답게 아덴맞춰서 3단키면 공증 3번내내 딜하니까, 폿 공증 소화율은 떨어지는 대신 아덴 소화율은 높고...


그래서 노회선 벽력지표도 봤는데, 당연히 99% 특신 3벽
대부분의 로그에서 자가 시너지 비율 훨씬 낫긴함 3관에서 자가 99.99% 같은거도 있는거보면
단 이런 로그에서도 파티원은 90% 안되는거보면, 현타 막바지~3단후 내방밟기 요 파벞 비는 구간이 실제로 딜레이가 잦아서 그런듯 



이러니까 일단 내방 1트포 빠준삭제 파벞고정 패치 해줬어야 
했으면 레더랑 비슷한 지표였을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