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원기옥 때문에 기공 하던 시절 있어서

333331 시절

각성 각인도 써본 사람으로 111 원기옥 몰빵 빌드 실험 해보고 싶어짐



결국 원기옥이 시전 시간 대비 효율 구려지고 슈퍼노바 등등 직각기 나오면서 화력에서도 메리트가 없어질 때 기공을 유기했는데

이번에 그 로망을 살려준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