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16
조회: 2,780
추천: 0
세맥 222 잠깐 써본 후기아덴기 몰빵형이고 (111딜키리, 곰수사느낌) 아덴 터는 속도는 저 둘보다 약간 느린데 앜그에 상면도 달려서 오히려 좋을때도 많을듯
사면초가 난화격까지 쓰면 완전 타대화됐고 딜지분은 아덴>>신스킬1=신스킬2=난화격 정도 스킬 싹 돌리고 아덴123쓰면 쿨이 다시 돌아와서 딜몰때 진짜 좋아보임 각물사용가능
EXP
2,921
(30%)
/ 3,201
|






잔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