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공스킬로 진기충전 아덴쌓아서 스킬강화하고


무상신권 발현해서 시원하게 스킬난사하면서


콤보연계하는게 뭔가 재밋어보이고


1사이클 터는 속도가 역천은 너무느리고 섬열파까지 잇어서


좀답답해보이는데


세맥은 엄청 빠릿빠릿하네요


세맥 연구해주시는분 기다려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