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59
조회: 490
추천: 0
333세맥 난화격 냉정 어떻게생각하세여치다보면 쿨이 좀 길어 쉴틈들이 생기고 진기부족할때가 생기던데 난화격을 냉정한움직임주고 굴리는거 어떻게들 생각하세요
EXP
186
(86%)
/ 201
|





Joltar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