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직도 순보 버프용? 으로 스킬에 섞어써야하나요?

2. All중거리용 스킬셋 있나요? (난화격 싫어요 ㅠㅠ)

2-1. 있다면, 역천인가요 세맥인가요?

3. 입문자한테 역천, 세맥 뭐가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