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07
조회: 319
추천: 0
복귀간보고있는 1인인대요.. 답변좀 부탁드립니다..!1. 아직도 순보 버프용? 으로 스킬에 섞어써야하나요?
2. All중거리용 스킬셋 있나요? (난화격 싫어요 ㅠㅠ) 2-1. 있다면, 역천인가요 세맥인가요? 3. 입문자한테 역천, 세맥 뭐가 좋을까요?
EXP
6,051
(12%)
/ 6,401
|





은강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