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물부터 쓸수있냐고해서 일단은 아크그리드 싹다빼고 쳐봤는데

사이클 똑같이 굴러감 딱히 금강꺼지고 들어가는스킬도없고

금강킬때 한 0.5초정도? 스킬쿨 밀림있긴한데 이정도면

뉴비한테 아크그리드없이도 222빌드 미리 입문됩니다! 말할정도가 되나... ??

어떤거같아요?




아크그리드 없어도 딜지분이 똑같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