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손에익어서 좋았는데
극특인데도 공속 빠릿해서 좋았는데
딜도 준수해서 좋았는데
원기옥 정상영업해서 좋았는데
금강선공 굴려서 좋았는데
지금은 세맥111 어떻게됨? 두려워서 출첵하고 눈길 안주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