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천 하다 극특세맥으로 갔다 적수로 유사기공하다 다시 와서 느릿느릿 걸어다니는거 보면 역체감이 너무 심하다 생각했는데

근데 스킬들 후딜레이가 다 없어져서 공속은 의외로 빠른데 이게 맞나 싶네요 천류 기공 풍뢰 이게 다 설치기 마냥 다음스킬 바로 나가는데 말 안되네요

로생 이렇게 펴도 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