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0:32
조회: 739
추천: 0
세맥 역천 고민된다둘 다 222로 보고있는데
역천은 화려한데 뭔가 사이클이 딱 정형화되어있어서 금방 질릴거같기도 하고 세맥은 역천만큼 화려하진 않은데 또 막상 굴리면 재밌을거같기도 하고 원기옥은 어차피 둘 다 쓸 수 있다보니 노상관이고 개고민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