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다 222로 보고있는데

역천은 화려한데 뭔가 사이클이 딱 정형화되어있어서
금방 질릴거같기도 하고

세맥은 역천만큼 화려하진 않은데
또 막상 굴리면 재밌을거같기도 하고

원기옥은 어차피 둘 다 쓸 수 있다보니 노상관이고

개고민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