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맥은 아직 세팅안해봐서 못봤는데
역천 222 세팅하고 보니까 
무력도 죄다 최상 상 중상이고 파괴도 덕지덕지 붙어있고
딜도 췃나 쌔졌는데 기믹까지 ㄷㄷ
내가 알던 기공이 맞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