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금은 전태 1730구간이고
평소 기공사 하고싶어했었습니다 (스토리익스프레스 기공)
다만 예전의 기공에 많이 힘들어했고 (33333시절~앜패4단계도 못뚫던 시기)
요즘 완화+개편되서 해보려고 합니다.

충모닉(개초딩+무지성)으로 하여다가 이번에 좀 고민되서 기공사도 저울질 중인데 어떤가요? 할만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