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9:50
조회: 2,207
추천: 0
세맥 222나 333 취향 차이죠?딜적으론 크게 차이 없죠?
원래 적수하던 부부부부캐라 정수 400개 아껴두고 있었는데 출근 전에 열심히 333 해보고 일하면서 222 333 영상 최대한 봤는데 333이 좀 더 취향인 듯 하네요 아직 혼돈 해코어가 안정이라 333 성능 문제 없으면 현공 뽑아도 되겠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