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싸 or 2싸 인거 같은데 카운터도 벽력장 or 회선격추 입맛에 맞게 쓰면되고.

2싸는 기공스킬 4개 채용해서 다맞춘다는 가정하에 싸이클은 깔끔함.

3싸는 [ 기공장 > 여래 ] 

여래신장이 내공 회복하는데 되게 편해짐.
3싸째 직전에 1~2초정도 텀이 있음, 보스몹이 움직인다는 가정하에는 괜찮을지도 모름.. 
2싸까지 똑같이 돌리고 x로 현타 진입하는 방법도 있긴한데, 3싸까지 돌리는게 더쎈거 같기도 하고.. 

다들 어떠셨나요? 

3싸로 레이드는 되게 쾌적하고 내공이 모자르거나 그런적이 없긴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