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3:08
조회: 123
추천: 0
옛날에 역천좀했는데일리아칸 앤드시절 역천하다가
현타때 스킬쓰면 잠기는거 빡쳐서 버렸거든여..? 오늘개편되어서 좀 다시 해볼까 생각중입니닷 혹시 역천vs세맥 어떤게 빠릿빠릿하니 재밌을까요 리퍼 / 건슬처럼 빠릿빠릿한거 좋아합니다
EXP
75,338
(66%)
/ 77,001
|





빨강달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