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아칸 앤드시절 역천하다가

현타때 스킬쓰면 잠기는거 빡쳐서 버렸거든여..?

오늘개편되어서 좀 다시 해볼까 생각중입니닷

혹시 

역천vs세맥

어떤게 빠릿빠릿하니 재밌을까요

리퍼 / 건슬처럼 빠릿빠릿한거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