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를 하고 있는데

시너지 순보랑 회선격추에 달려있잖아요?

그냥 알잘딱으로 카운터타이밍이면 순보로 시너지 바르고

회선격추로 카운터치고 하는식으로 하는건가요?

근데 회선격추 쿨이 엄청 길던데 뭔가 털고나면 카운터떄 정작 없어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