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4:23
조회: 859
추천: 0
제가 기공사 초보라 그런데 역천있잖아요222를 하고 있는데
시너지 순보랑 회선격추에 달려있잖아요? 그냥 알잘딱으로 카운터타이밍이면 순보로 시너지 바르고 회선격추로 카운터치고 하는식으로 하는건가요? 근데 회선격추 쿨이 엄청 길던데 뭔가 털고나면 카운터떄 정작 없어서 ㅠㅠ
EXP
4,160
(40%)
/ 4,401
|





에이메스불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