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딜이 길어서 스킬-스페하면 스킬이 씹혀버림

약간 업화 첫주에 모션 보는 느낌임

세맥이 그래도 극신베이스인데, 전혀 운용이 극신스럽지못함 느릿느릿해서 역천 mk2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