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8:15
조회: 514
추천: 0
다들 코어 어떻게 가져가실건가요? 투표 ㄱㄱ배율은 다 비슷비슷하게 나오는거 같아서
역천 222아니면 333으로 갈까 하는데 무신은 뭔가 쌔고 재미는 있는거같긴한데 아직 연구가 더 필요할거같고 역천111은 아무리봐도 그냥 킬링타임용이라 주류픽으로 가져가긴 힘들듯하고 다들 어떤 코어 선택하시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