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율은 다 비슷비슷하게 나오는거 같아서
역천 222아니면 333으로 갈까 하는데

무신은 뭔가 쌔고 재미는 있는거같긴한데
아직 연구가 더 필요할거같고

역천111은 아무리봐도 그냥 킬링타임용이라
주류픽으로 가져가긴 힘들듯하고

다들 어떤 코어 선택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