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22
조회: 208
추천: 0
97돌 질문복귀 뉴비입니다.
저받질증 97돌이 있는데 그대로 무상을 가는 게 나을까요? 97돌이 크게 중요하지 않다면 역천을 해도 되나여? 97돌의 성능(?)이 어느 정도인지 궁금합니다.
EXP
2,660
(30%)
/ 2,801
|





Dndntn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