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뉴비입니다.
저받질증 97돌이 있는데 그대로 무상을 가는 게 나을까요?
97돌이 크게 중요하지 않다면 역천을 해도 되나여?

97돌의 성능(?)이 어느 정도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