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공사 에네르기파 (섬열파랑 궁극기) 둘다 쓸 수 있나요?! 

그리고 사이클이 좀 편해졌나요? 좀 피아노 딜러처럼 가능할지... 여쭙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