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1:12
조회: 598
추천: 0
안녕하세요 선생님들. 역천 에네르기파 이제 쓸 수 있나요?기공사 에네르기파 (섬열파랑 궁극기) 둘다 쓸 수 있나요?!
그리고 사이클이 좀 편해졌나요? 좀 피아노 딜러처럼 가능할지... 여쭙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EXP
405
(5%)
/ 501
|





고래또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