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심도 변하지도 않고
서비스, 직업 개선에 대한 만족도도 자게 보면 티도 안나고 오히려 불타는 중임...

기공 리워크가 리소스 잡아먹는 이득 없는 짓거리처럼 보일까봐서 걱정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