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1:45
조회: 1,196
추천: 0
근데 왜 기공사 구조개선을 미뤄왔는지 자게보면 알거 같기도..?![]() 민심도 변하지도 않고 서비스, 직업 개선에 대한 만족도도 자게 보면 티도 안나고 오히려 불타는 중임... 기공 리워크가 리소스 잡아먹는 이득 없는 짓거리처럼 보일까봐서 걱정이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