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34
조회: 269
추천: 0
세맥 111 방향성 질문 두가지우선 주말까지 시간이 빠듯하여 직접 시행하지 못하고 뇌피셜로 질문 늘어놓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ㅠ
1. 현재 세맥 메인 코어로 딜압축에 강점이 있는 222가 유력해보이기는 합니다만, 111도 각물스타트 후 조우 zzz시작으로 어느정도 높은 dps 확보 후 지딜로 유지한다는 점에서 경쟁력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2. 보석 방향성에 대한 질문입니다. 잔재처럼 겁화비율을 올려서 z쿨감 효율을 받는 방향이 좋을지, 대붕처럼 주력기 네개(난화, 음양, 단천, z)에만 겁화를 투자하고 그 외 작열로 아덴수급에 비중을 두는것이 좋을지 궁금합니다. 혹시 기존에 해보신분 있다면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P
89
(89%)
/ 101
|





팔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