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다 해봤는데 플레이 스타일 자체는 둘 다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유각도 거의 다 있고요.

감성상으론 또이또이해서 그냥 둘 중 딜 더 쌘놈으로 하고싶은데 딜적으론 누가 우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