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 역천은 내방공증 2중족쇄 삭제되고


금강선공이 200초지속에 스킬쓸때마다 아덴 게이지 깍이는걸로 바뀌어서


엄청 유동적으로 변햇고


세맥은 스킬난사하면 아덴이참 아덴채워서 


아덴차면 버스트 꽝꽝꽝! 피날래로 핵폭탄 때려박는 손맛좋은캐릭


스타일리쉬한거 = 세맥기공   정형적인거=역천기공


세맥=극신이라 빠릿빠릿하고 타격감 좋고 기상기쿨도 짧음 (뉴비추천 아크그리드222)


역천=극특이라 엄청느리고 선후딜 김 (예전 기공하시던분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