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7:02
조회: 1,612
추천: 4
이번 세맥 구조개선 레이드 18개 돌고난 후기1. 예둔 유각 안읽거나 돌때문에 저받을 못 빼는 사람은 옆그레이드 수준
모든 아크그리드로 대충 쳐보니 저받이면 로팩대비 0.92~0.98<<이전 적수 급 배율 예둔이면 1.0 이상 씩은 뽑힘. 걍 예둔 안쓰면 지금 상향했다는 걸 못느낄 정도로 허수 비율이 그리 높지 않음. 2.이놈의 교차싸이클을 왜 쳐 넣는건지 도저히 이해가 안감. 111 <<< 음양, 난화격, 단천 3개를 교차로 굴리지 않으면 천기 찐빠 존나 남. 222 <<< 그나마 이놈은 무공 사용마다 전체쿨감이 있고, 난화격을 굳이 쿨을 35초까지 늘릴이유가 없어서 천기찐빠 때우는데 손이 덜 감. 333 <<< 음양은 매싸이클마다 쓸 수 있는 대신 전체싸이클에서 단천이랑 난화격를 교차로 총 2번 사용하지 않으면 찐빠가 남. 111,333가 지금 그냥 교차로 싸이클을 굴리지 않으면 찐빠가 존나 남. 3. 스킬 선후딜 이 씨발놈년아 느낌상 무상신공 초식 연계 부분 작업하다가 병신된 느낌. 무공스킬>초식 초식 > 무공 이런식으로는 연계가 존나 매끄럽게 잘 이어지는데 벽력장>순보 이런식으로 사용하면 캐릭이 갑자기 공속 - 20퍼는 된듯마냥 붕뜨는 느낌이 아주 개 병신같음. 3줄 요약 1. 예둔 유각 못끼면 상향 아님. ㅇㅇ(80사멸에서 80타대로 변경됐는데 허수비율 비슷하면 상향아니냐고 하면 그것도 맞긴함) 2. 천기 관리 잘 못하는 사람들은 걍 222 쓰셈. 3. 뭔 건드린지 몰라도 멀쩡한 순보 낙영 벽력장 선후딜 개선좀 쳐해라 이 씨아발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