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24
조회: 427
추천: 0
기공사 해보려는데 알려주실분..하나도 모르고.. 그냥 에너지파 쏘는 직각이랑 원기옥 쏘는 직각이 있다 정도만 아는데..
앜그 전 세팅및 프레이 알려주실 분 계씰까요..
EXP
4,438
(9%)
/ 4,801
|





진진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