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35
조회: 1,842
추천: 1
세맥 333 열심히 쳐보는중 와중 좋은생각이 났습니다.![]() ![]() ![]() ![]() 직게 3추에 올라와있는 공략 먼저 올려주신분들꺼 세팅을 기반으로 쳐보는 와중 회선 대신 환영격을 채용하고 아덴자체를 저축 느낌으로 사용하니 dps가 허수기준이긴 하나 상당히 상승했습니다.( 약 10퍼센트 가까이) 아덴자체를 저축개념으로 생각하고 갈증같은 느낌으로 사이클 없이 굴려보았습니다. 3단계 도달시 풀차지 이상 아덴이 차지 않으므로 3단 풀차지 전까진 단천과 난화의 쿨을 어긋나게 사용(갈증을 예로 그스매와 레이지가 쿨은 동일하지만 같이 쿨감받으면 dps가 떨어지는 현상) z키 사용전 무조건 음양사용 z쿨감 받기전 주력기(군림보 난화 단천) 쿨타임이 1초 아래로 남았다면 쓰고 쿨감받기 단, 3단계 풀차지시 아덴에서 손해를 보기때문에 주력기 쿨이 돌아왔어도 음양만 사용하고 아덴털기 순보 여래 낙영 벽력은 쿨이 짧아서 위에 규칙만 지키면 대충 막갈겨도 상관 없습니다. 설명을 잘 못하겠어서... 영상 올리는법이라도 알면 첨부할텐데 ㅜㅜ 3추에 있는 단천 음양 z 난화 z 음양 z 군림보 싸이클까지만 사용하고 나머지 싸이클은 저축식 싸이클 제식대로 해서 제 배럭 기공사 인겜 전투력 3140점에 dps 3200~3300 정도 나옵니다. 혹시나 연구하시는 분들께 좋은 영감이 될 수 있으면 해서 올려봅니다.
EXP
1,088
(44%)
/ 1,201
|









평구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