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소서를 본캐로 삼는 사람으로서 그동안 오랫동안 기다리신 기공사 형님들 고생하셨습니다

이번 개선이 축하가 될지는 저는 잘 모르지만 그래도 분위기는 좋아들 보이십니다.

그래서 여쭙습니다.

기공사 이제 몇 티어까지 올랐다고 보시나요?

업화 곰수사 보단 좋은거 같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