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세맥은 그냥 극신이에요?
아니 아크패시브때 극신 딜량 개버러지라서
금강선공쪼개기로 비틀기하는 극특세맥 완전 적응하구
아바타도 이쁘고
초각스도 이쁘고
아크그리드 먹고 내가 젤 좋아하던 배럭이었는데
세맥111이 이렇게된다구?
빨리 연구해줘 현기증날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