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03
조회: 1,664
추천: 0
아 극특세맥도 사람 살고있었는데..이제 세맥은 그냥 극신이에요? 아니 아크패시브때 극신 딜량 개버러지라서 금강선공쪼개기로 비틀기하는 극특세맥 완전 적응하구 아바타도 이쁘고 초각스도 이쁘고 아크그리드 먹고 내가 젤 좋아하던 배럭이었는데 세맥111이 이렇게된다구? 빨리 연구해줘 현기증날거같아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