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7:00
조회: 209
추천: 0
이번 슈모익 기공키울려는데 스타일 질문드립니다예전에 역천은 원기옥이고 세맥은 지딜? 이라고 들었던거같은데
이번에 개편되고나서 역천이랑 세맥이 어떤차이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222 333 이런게 어케 다른건지도 감이 잘 안오네요 ㅠㅠ
EXP
166
(66%)
/ 201
|





도깨비스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