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8:47
조회: 2,113
추천: 0
역천 세맥 둘다해봣는데 세맥 222가 존나 재밋음 ㄹㅇ;일단 역천 222도 해봣는데
뭔가 캐릭자체가 굼뜨고 아덴도 그냥 딸깍으로 on / off 라 엄청 단순해서 금방 질림 그리고 섬열파 사용감이 영안좋음 선후딜 너무김 근데 세맥 222 해봣더니 캐릭자체가 극신이라 빠릿빠릿하고 스킬을써야 아덴이 참 <-- 일단 이게 아덴채우는 맛자체가 꽤 꿀잼임 그리고 아덴 다차면 버스트처럼 피날래가있음 무상신공 발산 3번 꽝꽝꽝! 하는데 딜뽕 좋고 타격감도 좋음 내가 직접 아덴모아서 하이라이트 시원하게 때리는 그 손맛이 있음 난화격은 이제 세맥만쓰는데 배마 방천격처럼 모아서 한방때리는 트포생기고 백어택도 사라져서 손맛좋아짐 스킬 난사하면서 아덴채우고 단음난 콤보 넣은다음에 아덴 다차면 버스트 꽝꽝꽝 !! 이거지 이게 손맛이지
EXP
467,599
(98%)
/ 468,001
|






Hide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