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1:13
조회: 231
추천: 0
선생님들 제가 똥손인지 모르겠는데역천 111 쓰는데 단심컨 하는게 머리털 다 빠질거같은데
그냥 개무시까고 아덴키고 피아노딜러처럼 스킬 쿨 도는대로 막 눌러도 되나요 아직 손이 안익어서 그런가 어렵네요 허헣.. 원기옥 하나만 보고 만든건데 뭔가 어렵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