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천 111 쓰는데 단심컨 하는게 머리털 다 빠질거같은데
그냥 개무시까고
아덴키고 피아노딜러처럼 스킬 쿨 도는대로 막 눌러도 되나요
아직 손이 안익어서 그런가 어렵네요 허헣..

원기옥 하나만 보고 만든건데 뭔가 어렵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