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45
조회: 917
추천: 0
역천 222가 현재로써 늅이 입문으로는 국밥인거죠??특치캐릭이다보니 고민이 많아지는듯해서
복귀지인 222 추천해줬는데 자꾸 세맥 물어보넹... 세맥은 사멸감성도 약간은 있는거 아닌감요 원래도 게임근육 다 죽은 친구라 쉬운거 해야하는데 음..
EXP
296,885
(47%)
/ 310,001
|





일단개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