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1:35
조회: 200
추천: 0
원래 경면 있는 스킬에 경면을 뺏고 트포에 주는게 맞냐?반갈죽도 1트포 뎀감이 아니랴 피면을 줘야지
기공은 주딜기 피면 있으면 안되냐? 벽력장에 경면을 줘도 모자랄판에 회선 낙영에 경면을 뺏고 트포화시켜버리냐 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