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갈죽도 1트포 뎀감이 아니랴 피면을 줘야지

기공은 주딜기 피면 있으면 안되냐?

벽력장에 경면을 줘도 모자랄판에 회선 낙영에 경면을 뺏고 트포화시켜버리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