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천 음양 사용

마지막에 천류 섬열 쓰고 순보나 벽력 or 회선 쿨 기다리고 
내공 채운뒤에 풍뢰쓰는거 좀 불편해서


(단천 or 벽력 or 회선) 작열빼고 순보에 작열

음양 11렙으로 내리고 순보 10렙 

하니까 순보 허공에 써도 내공 차서 

천류 섬열 순보 풍뢰 하니까 기다릴것도 없이 바로바로 나가서 편함


극한까지 딜 뽑고싶은분들이 아니라면 이거 꽤 편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