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켜는게 ㅈㄴ 느려서 자꾸 씹힘
기존엔 바로 빵! 하고 금강켯는데 
지금은 데모닉 변신 처럼 꾸아아앙 한다고 ㅈㄴ 느림 그래서 자꾸 씹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