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님들! 헬프!

배율이라는게 루메킬 기준 

전투력 x N = 대충 DPS  (0.98?)

or

로펙 x N = 대충 DPS (1.03?)

로펙이였으면 어제 기준으로 7천점이였는데...

흐음...?-?

+) 전투력 높으면 배율이 좀 낮게 나오게 되나요..? 카더라 글을 봤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