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43
조회: 9,911
추천: 17
[222] "무신기공" 가이드 +가토영상 (허수 인겜기준 DPS 1.02)거의 하루종일 222만 쳤던것 같습니다.
아덴 모아서 한번에 털어내는 감성이 좋아 진행했고 어느정도 싸이클도 정립이 되고있는 것 같아 공유합니다. 로펙은 밸패 영향인지 점수가 찐빠낫길래 인게임 투력 기준으로는 DPS 1.02 나오고 마지막 로펙점수가 5724점이였던 것 같은데, 이 기준으로는 DPS 1.04 나옵니다. 일단 제가 주요로 생각한것은 1. 카운터 대기 가능여부 2. 교차 사이클 필요없어야 함 3. 쿨 꼬임 없이 최대한 고정된 사이클로 진행 이렇게 3가지입니다. 간만에 새로운 스타일로 게임을 하며 연구하니 재미있었습니다. 더 좋은 연구 결과 있으면 테스트해보겠습니다. ---------------------------------------------------------------------------------------------------- [각인] - 원한, 아드레날린, 질량 증가, 저주받은 인형, 예리한 둔기 각인의 경우 제가 아드저받 10/7돌이라 저받을 채용했습니다. 후보군으로 "돌격대장", "타격의 대가", "안정된 상태" 고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크패시브] 1. 진화 - 신 30 / 치 10 - 예감 2 / 한돌 1 (치적 있을 경우 예감빼고 한돌로) - 혼강2 - 달인1 / 분쇄 1 - 입타 2 2. 깨달음 - 메인노드 전부 M - 사이드노드 혼원진기2 (살짝 부족함) 사이드노드의 경우 '혼원진기'가 아닌 '단전대성'을 찍을 경우 순보를 대충굴리면 싸이클이 끝나고 아덴이 좀 많이 모자릅니다. 순보를 대기상태로 두지 않고 항상 체인 상태로 두어야 아다리가 맞게 굴러가서 난이도가 너무 높아지므로 '혼원진기'를 선택했습니다. 3. 도약 - 초각스킬 5/4/2 - 허공답보 3 '금강' 대신 '허공답보'를 찍은 이유는 1싸이클 내에 안정적인 1싸1군을 하기 위해서 입니다. 추가로 포지셔닝에 용이성도 있으므로 '허공답보' 를 추천합니다. 군림보의 딜지분이 낮을뿐더러 '금강'을 찍는다고 해서 아덴 싸이클이 유의미하게 떙겨지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애매하게 넘치거나 부족하고, 쿨도 좀 잘 안맞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스킬트리] 스킬코드 : 52CD851608EB79BFC9301DBF491391F99CAFDF99E101DC9AC6480D78297719F8B59C29162064C70C0452F582E9FDAF7D228B55CE4C5E25BCF6F039E6B184FBA5 - '난화격'의 경우 2T의 '확실한 일격' 을 채용함으로써 주력 딜링기 급의 딜포텐을 확보했습니다. 또한, '단천벽력수' 와 '음양신장' 과 쿨정렬도 깔끔하며 모션도 매우 간결해집니다. - '낙영장'의 경우 대체할 좋은 스킬이 없어 채용했습니다. 취향에 따라 '파쇄장' 혹은 '벽력장' 사용하셔도 무관할 것 같습니만 경면의 부재를 고려해야 합니다. [싸이클] - 각물 기준, 순순순으로 아드3스택 시작 단천 > 음양 > 난화격 > ZZZ > 환영격 > 여래신장 > 낙영장 > 순보(1) > 단천 > 음양 > 난화격 > 순보(2) > 회선격추 > 여래신장 > 순보(3) > 낙영장 > 환영격 > 순보(1) > 군림보 > 여래신장 > 회선격추 > 순보(2) > 순보(3) > 단천 > 음양 > 난화격 > 낙영장 > 환영격 > 여래신장 이렇게 "단천, 음양, 난화격" 3싸이클을 굴리며 나머지 스킬을 쿨 오는대로 사용하면 됩니다. 단, 순보를 쿨타임 대기상태가 아닌 "체인 상태" 로 최대한 유지하는걸 목표로 생각하면 됩니다. [Tip] 싸이클을 굴리시다보면 아래 사진과 같이 아덴이 애매하게 안찬 경우가 있을텐데요 이럴땐 "Z(쿨감3초) > 여래,낙영,회선,순보 中 필요한만큼" 으로 아덴을 채우고 바로 털어주시면 됩니다. ![]() [허수 영상]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