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 하면서 아르카나 같이 뇌지컬 쓰고 피지컬도 같이 필요한 직업말곤 재미를 크게 못느끼고 있습니다. 

기존에 기공사가 알카와 제일 비슷한 느낌처럼 매커니즘을 가지고 있었다 생각되는데 리뉴얼 된 후 재미적인 측면에서는 어떠신가요?

제일 재미없어하는게 피아노 딜러입니다 똑같이 누르고 똑같이 터는것 싫어해서 
기공형들의 리뉴얼 경험담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