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8:23
조회: 1,600
추천: 0
리뉴얼되고 재미는 더 있어졌나요? 추천하십니까!로아 하면서 아르카나 같이 뇌지컬 쓰고 피지컬도 같이 필요한 직업말곤 재미를 크게 못느끼고 있습니다.
기존에 기공사가 알카와 제일 비슷한 느낌처럼 매커니즘을 가지고 있었다 생각되는데 리뉴얼 된 후 재미적인 측면에서는 어떠신가요? 제일 재미없어하는게 피아노 딜러입니다 똑같이 누르고 똑같이 터는것 싫어해서 기공형들의 리뉴얼 경험담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EXP
188
(88%)
/ 201
|





창모텔오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