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세팅하고 처음 간거라 삐걱거려서
쿨 비율이 좀 낮게 나온 거에 비하면 딜 진짜 잘나오네요.
4380점 기공사입니다.

전분으로 볼 수 있는 점
1. 순보로만 공증 가동율 끌어올리려면 신경 좀 많이 써야 함
2. 벽력장 딜비중 너무 낮아서 회선격추 사용하려고 생각 중(이러면 공증 유효율도 올라갈듯)
3. 타대 + 확실한 일격 개편 받은 난화격 기공스킬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딜 지분 야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