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22
조회: 461
추천: 0
슈모익 세맥 만들고 세팅하려는데밸패 들어와서 세팅 알고있던게 완전 리셋 되어
질문 몇가지만 하려고 합니다 지금 아직 세멕 연구중인거죠? 기존 세멕보다 더 좋아진건가요? 혹시 연구가 되었다면 그리드랑 코어 어떤걸로 하면 될까요?
EXP
198
(98%)
/ 201
|





분홍슬리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