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패 들어와서 세팅 알고있던게 완전 리셋 되어
질문 몇가지만 하려고 합니다
지금 아직 세멕 연구중인거죠?
기존 세멕보다 더 좋아진건가요?
혹시 연구가 되었다면 그리드랑 코어 어떤걸로 하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