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공사 원기옥을 안쓴다길래 키우다 말았거든요

점핑 하려는데 솔직히 22 11 이런거 뭔말인지 하나도모르겟는데 ㅠㅠ

원기옥 한방 씩 빵빵 쓰는특성이 다시 돌아온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