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26
조회: 1,456
추천: 0
뉴비인데요 기공사 이제 원기옥쓰나요?기공사 원기옥을 안쓴다길래 키우다 말았거든요
점핑 하려는데 솔직히 22 11 이런거 뭔말인지 하나도모르겟는데 ㅠㅠ 원기옥 한방 씩 빵빵 쓰는특성이 다시 돌아온건가요?>
EXP
200,594
(62%)
/ 210,001
?
|





님아생존기좀